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재무설계상담 받아보기


무료재무설계상담 받아보기


재테크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대부분 은행 예금, 적금을 가장 먼저 떠올리실텐데 요즘은 초저금리 시대이기 때문에 예금이나 적금으로 재테크를 한다는 방법은 불가능하다고 봐도 될 것같습니다.

재무설계란 얼마나 효율적인 방법으로 목돈을 만들고 이자를 불려나가는 것인가도 중요하지만 그 자금이 어떤 목적으로 어떻게 쓰일 것인가에 대한 계획을 먼저 세우는 것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원하는 목적, 자금 상황, 급여, 인생설계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 재테크를 시작하던지 재무설계는 필수로 받아야하는 요소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본인의 다양한 요소를 고려새 알맞은 투자포트폴리오를 작성해주고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는 무료재무설계상담이 가능한 곳과 필요성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재무설계란?

자금관리, 재테크와 무료재무설계상담은 바늘과 실처럼 항상 함께해야하는 요소입니다.

금리가 높았던 시절에는 단순이 은행에 돈을 예금해두는 것만으로도 이자로 인한 꽤 짭짤한 수입을 얻을 수 있었지만 기준금리가 1%대에 머무르고 있는 요즘에는 불가능한 일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방법을 통해 돈을 불려나가야하는데 재테크를 시작하는 첫 걸음은 바로 본인의 재무상태를 분석해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따라서 무료재무설계상담을 통해 다양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먼저 수집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재무설계를 통하지 않고 무작정 재테크를 시작했을 경우 대부분 손해를 보거나 맞지 않는 상품에 가입해 중도에 그만두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증권사나 금융사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무료재무설계상담을 해주는 홈페이지가 많이 개설되어 있어 금전적인 부담없이 자금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자금을 관리하는 것은 사용되는 목적에 따라 기간이나 방법이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재테크 수단에 따라 내가 투자한 원금에도 손해가 갈 수 있고, 수익률에서도 천차만별의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특히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주식이나 펀드의 경우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만큼 리스크도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무료재무설계상담의 필요성

재테크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자금마련의 목적입니다.

목적없이 무작정 모으기만하는 돈과 내집마련, 차량구매, 결혼자금 등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시작하는 돈에는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러한 사람에게 재무설계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무설계가 필요한 사람

1.노후대비와 은퇴 후 계획이 전혀 수립되지 않은 사람

2.급여를 제대로 분산해 투자하고있지 못한 사람

3.갓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회초년생

4.내집마련과 종자돈 마련을 해야하는 사람

5.투자를 위해 목돈을 마련했으나 방법을 모르는 사람

6.투자를 하고있으나 수익을 못내는 사람



본인이 이런 사항에 해당하고 대략적인 인생에 대한 설계를 마친 상태라면 이제는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투자상품을 선택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무작정 장기간 투자하는 것도 좋지않은 방법이고 반대로 단기상품을 여러개 운영하는 것 또한 맞지않을 수 있습니다.

재테크에 정답이라는 것은 없다고하지만 가장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료재무설계상담이 필요한 것이며,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활용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무료재무설계상담 받는법

재무설계의 종류로는 투자설계, 위험설계, 은퇴설계, 부동산설계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무료재무설계상담을 통해 전문가들의 투자 노하우도 들어볼 수 있으며 자신의 현재 재무상황을 고려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본인이 직접 방문하거나 상담사가 방문을 해줄수도 있어 든든한 조력자사 생긴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단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1등 무료재무설계상담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활용해보시고 알맞은 계획속에서 높은 수익을 얻어보시기 바랍니다.